본문 바로가기
비디오 게임 관련

디스코드 인원 정리 및 한글 패치에 대해서.... (추가)

by DsNo 2021. 8.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디스코드에 계신분들 중에 대화에 참여하신적이 없거나 활동이 오래되신분들은

제가 판단해서 추방했습니다. 그 이유는 오랫동안 활동도 없으시고 대화에도 참여하시지

않아서 디스코드 계실 이유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혹시 기분이 상하셨거나 억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두번째 한글 패치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만들어서 배포하는 한글패치를 어떻게 이용하시든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만 한글 패치를 이용해서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시는 분들에겐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한글 패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줬다고 해서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라고 허락해준게

아닙니다. 그에 따른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패치 제작자들을 걸고 넘어지지 마시고 본인

스스로가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던드2 공식 발표할때 다시 적겠지만 사용하시든 말든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본인 스스로가 책임지는게 조건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어떻게 사용하시든 제가 왈가왈부 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용을 허락하는

조건은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그 책임은 본인이 다 지는게 제가 허락하는 조건입니다.

만약 사용하신다면 이 내용에 충분히 동의하신것으로 이해하겠습니다.

 

네이버 끝판왕 측에서 제가 만든 한글 패치를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사실 무단은 아니고 제작하고 있을때 디스코드에서 사용에 대한 허가를 저에게 문의 했습니다.

그래서 사용은 마음대로 하시되 나중에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저에게 책임을 묻지 않는것을

조건으로 제가 허락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