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023

[Hack/MD] 원더 보이 III - 몬스터 레어 (일본판, 유럽판) 메가 드라이브용 원더 보이 III - 몬스터 레어 입니다. 아래 목록의 치트는 롬 파일에 직접 수정되어 있는것으로 게임 구동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치트 적용 내용 *** - 무한 체력 - 무한 시간 - 무한 크레디트 - 무한 스페셜 무기 - 죽어도 스페셜 무기 유지 2019. 6. 2.
라즈베리 파이용 파이날번 네오 커스텀 (수정) 라즈베리 파이 2, 3 용 파이날번 네오 커스텀입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PC용 파이날번 네오에서 지원하는 한글 패치롬 및 각종 핵롬을 지원합니다. 풀 롬셋은 슈퍼 패미콤 미니용 풀 롬셋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Non-Merged 셋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부모롬이 필요없이 구동하고 싶은 롬 1개만 넣고 구동하시면 됩니다. 압축 파일내에 라즈베리 파이 2, 3 용 코어 파일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위 첨부된 gamelist.txt 에서 게임 목록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2019년 6월 2일 추가된 내용 *** - 아마도 PGM 게임들이 풀 스피드로 작동할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구동을 못해봐서...) 2019. 6. 2.
생후 16개월된 냥이... 작년 8월에 길냥이 한마리를 데려온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여기) 지금은 성냥이로 잘 자라서 덩치가 엄청 커졌네요. 요즘은 올라갈 수 있는 곳이면 아무데나 다 올라가려고 합니다. - 심심하면 책상위에 올라와서 잡니다. 잘 보시면 상체 아래에 플스 클래식이 깔려있습니다. 왼쪽 엉덩이 뒷부분부터 왼다리 중간까지 털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랫배에 길게 털이 빠져있지요. 병원에서는 길냥이때 바이러스성 문제라고해서 치료하고 약도 먹였는데 지금은 완치됐는지 여전히 털이 나지 않지만 더 번지거나 털이 빠지진 않는군요. - 컴퓨터 본체위를 밟고 책상을 올라가는데 오늘은 본체 위에서만 앉아있네요. - 다른 고양이들이 비해 퀴가 큰게 굉장히 이쁩니다. 2019. 6. 2.